메뉴 닫기

[카테고리:] 새가족을 환영합니다

처음 오셨나요? 주님의 이름으로 격하게 환영합니다

예수비전교회는 심령이 가난하고 하나님을 찾는 모든 이에게 열려 있습니다. 누구든지 예수비전교회의 예배에 참여하여 하나님의 은총을 구할 수 있고, 누구든지 주님의 사랑을 예수비전교회의 사역을 통하여 누릴 수 있습니다. 예수비전교회의 주인은 오직 예수님뿐이며 그 누구도 교회의 주인이 아닙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자녀로 예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예수비전교회누구든지 교회에 등록하여 등록교인으로 참여하는 것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그러나, 등록하지 않은 채 조용히 예배에 참석하며 하나님의 은총을 누리는 것도 존중합니다.

.

에수비전교회에 등록하여 등록교인으로 참여하기 원하신다면, 교역자나 새가족 환영팀에게 등록교인이 되길 원한다고 의사를 밝혀주십시오. 그러면 주보에 이름을 싣고 교우들에게 소개하여 환영하게 됩니다.

.

주보에 이름을 올리고 환영을 받은 가정들이 몇 가정 모이게 되면, 새가족 환영 오리엔테이션에 초대받게 됩니다. 총3주간에 걸쳐서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1) 새가족 소개, 교역자 소개, 당회원 소개, 에수비전교회에 대한 소개 (2) 신앙의 기초 강좌 1 (3) 신앙의 기초 강좌 2.

새가족 환영 오리엔테이션 과정을 마치신 분들을 대상으로 수료식을 진행합니다. 이 때, 구역에 편성하고, 전도회에도 편성합니다.

강요하지는 않지만, 목회자가 새로 등록한 가정을 심방하는 것은 바람직합니다. 심방을 받기 원하는 새 가족은 교역자와 함께 일정을 논의하여 주십시오.

.

영적인 성장을 위하여 다음의 성경공부 강좌에 신청하여 참여하시기를 권고합니다.

첫 사랑반 – 가장 기초적이지만 중요한 기독교의 기본 진리를 배우고 재확인하는 과정

양육 훈련반 – 기독교의 기본 교리들을 배우는 과정. 현재 온라인 강좌로 모든 강좌가 이 사이트에 올려져 있습니다. 대면으로 진행하는 양육 훈련반은 비정기적으로 개설됩니다.

성경대학 – 비정기적으로 개설되는 성경대학에 참여할 것을 권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