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1.09.12 주보

교회소식

  1. 씨앗헌금: 선교사역이나 개척교회 후원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교회설립 8주년 씨앗헌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설립8주년 6행시: 참가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난 주에 특별상을 받으신 분을 제외하고 모든 제출자(1층에 게시되어 있는 분)는 사무실에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3. 이웃사랑 물품 기증: 지난 주 금요일(9/10)에 우리 교회가 소재한 관할 주민센터(중화산2동)에 라면 100상자를 기증하였습니다.
  4. 예배 안내: 코로나 거리두기 3단계 상황입니다. 백신접종 완료자는 제한 없이, 백신접종 미완료자는 20%까지 예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부 예배 때에는 <1부> 좌석에, 2부 예배 때에는 <2부> 좌석에 앉아주시기 바라며, 백신접종 완료자는 1m 거리를 유지한 채 앉으시면 됩니다.
  5. 요람 제작 사진 촬영: 2022년 요람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자녀들의 사진을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시고, 지난 요람에 사진이 없던 분들은 촬영하여주시기 바랍니다.
  6. 장로 임직 예정자: 서전주 노회에서 실시하는 장로고시(10월 5일 저녁 7시, 양문교회)를 위해, 서류를 사무실로 9월 마지막 주일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7. 반주자: 최주희 성도 (2부 반주자로 임명), 이은영 집사 (사임)

교우소식

  1. 꽃꽃이: 김정임 권사
  2. 떡 나눔: 진종섭 집사 이용임 권사 가정에서 장남 동범 군의 결혼 감사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