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2.1.2 주보

교회소식

  1. 신년감사주일: 오늘은 2022년의 첫 주일로 신년감사주일로 지킵니다.
  2. 새가족 환영팀 워크샵: 오늘 오후 2시에 3층 공감홀에서 모입니다. 새로 임명된 새가족 환영팀은 꼭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3. 공동의회: 결산을 위한 공동의회가 1월 12일 수요예배 후에 있습니다.
  4. 직분자 임명: 주보 5면 <예수비전 광장>에 기록된 대로, 2022년도 교회의 직분자를 임명합니다. (새로 바뀌거나 추가된 분들을 중심으로 기재하였습니다.)
  5. 제직 세미나: 신년 제직세미나가 1월 16일(주일) 오후 2시에 있을 예정입니다.
    – 참가 대상: 시무장로, 안수집사, 시무권사는 반드시 참석
    – 그 외 직분자의 참석도 환영합니다.
  6. 기부금 영수증: 작년에 신청하셨던 분들을 기준으로 교회에서 일괄적으로 세무서에 기부금 내역을 보고합니다. 개인이 세금을 정산할 때, 헌금 내역이 세무서에 이미 등록되어 있게 됩니다. 변동이 있는 분은 사무실로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교역자 수련회: 1월 9-11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8. 총회주일: 1월 16일 주일은 총회주일로 지킵니다. 교단을 위해 기도하고, 교단의 선한 사역을 위하여 헌금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총회주일 헌금은 교단에 보내집니다.
  9. 성경대학: 1월 중에는 휴강합니다. 지난 강좌는 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0. 담임목사 동정: 경기노회 주일학교 교사 세미나 (1/3 월 저녁 7:30. 승동교회)

교우소식

  1. 꽃꽃이: 류영생 장로 이향순 권사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