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2.1.9 주보

❑ 교회소식

  1. 찬양: 코로나 기간 중 주일예배 찬양은 소규모로 진행합니다.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올릴 자원하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2. 운영위원회: 오늘 2부예배 후에 모입니다. 2022년도 운영위원으로 임명되신 분들은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제2청년부: 금년부터 제2청년부를 발족합니다. 우선은 1청과 2청이 함께 예배하면서 빌드업해 나갈 예정입니다.
  4. 공동의회: 결산을 위한 공동의회가 이번 주 수요일(1/12) 수요예배 후에 있습니다.
  5. 제직 세미나: 신년 제직 세미나가 다음 주일(1/16) 오후 2시에 있을 예정입니다.
    – 참가 대상: 시무장로, 안수집사, 시무권사는 반드시 참석
    – 그 외 직분자의 참석도 환영합니다.
  6. 총회주일: 다음 주일(1/16) 총회주일로 지킵니다. 교단을 위해 기도하고, 교단의 선한 사역을 위하여 헌금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총회주일 헌금은 주보 안의 봉투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교역자 수련회: 오늘 오후부터 화요일(1/11)까지 부산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교역자 수련회 기간 중 새벽기도회(1/10-12)는 김충헌 목사님께서 인도합니다.
  8. 기부금 납입내역: 지난주에 세무서에 일괄적으로 신고하였습니다. 연말정산을 하는 분들은 홈택스를 이용하여 신고할 때, 자신의 기부금 납입내역이 이미 등재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교우소식

  1. 꽃꽃이: 윤창용 집사 최경선 집사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