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0.11.8 주보

교회소식

  1. 추수 감사주일: 다음 주일(11/15)은 추수 감사주일로 지킵니다.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감사하며 추수 감사헌금을 드립니다.
  2. 감사절 마음 나눔: 이번 추수 감사절에는 교우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나누려고 합니다. 다음의 물품들을 모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수감사절 강단 장식을 한 후에는 교우들 중에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접수물품: 과일, 햇반, 쌀 5kg (교회 친교용은 10kg 이상), 치약, 칫솔, 컵라면, 양념류(간장, 고추장, 식용유 등), 마스크, 커피믹스, 미역, 조미료, 통조림, 즉석요리 등등 오래 보관 가능한 식품류, 헌금으로 하실 분은 “마음나눔헌금”]
  3. 감사 카드 작성: 오늘 예배 중에 한 해 동안 감사한 일을 적는 시간을 갖습니다.
  4. 새가족 환영회: 오늘 2부 예배 후에 2층 비전홀에서 새가족 환영회로 모입니다.
  5. 유초등부 성경학교: 오늘까지 진행합니다.
  6. 김장: 11월 13일(금), 14일(토) 교회에서 김장을 합니다. 김치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청해주세요. (문의: 황정희 집사)
  7. 성경대학: 오늘 오후 2시에 2층 비전홀에서 시즌2가 진행됩니다. 이번 주제는 “크리스천과 정치: 어떤 정당을 지지해야 할까?” 입니다.

교우소식

  1. 꽃꽃이: 김병인 집사, 오금숙 권사
  2. 결혼: 김숙현 성도(김동권 집사, 박현숙 권사 삼녀)의 결혼식이 이번 주 토요일(11/14) 12시에 성남 선한목자교회에서 있습니다.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