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0.11.29 주보

교회소식

1. 코로나19 대응: 방역단계가 1.5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비전홀에서의 예배는 90명(좌석의 30% 수준)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비전홀의 허용정원이 차면, 1층 열림홀에서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친교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성경대학 시즌2: 오늘 오후2시에 비전홀에서 “무소유와 풀소유: 청빈과 청부 중에서 무엇이 옳은가?”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비전주일: 12월 13일 주일은 비전주일로 지킵니다. 내년도 사역을 위하여 헌신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선교헌금과 비전헌금을 작정하고 2021년도에 헌신할 사역을 작정하겠습니다.

4. 성례식: 12월 6일(주일)에 거행합니다. 유아세례, 학습, 입교, 세례를 받으실 분들은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5. 수험생을 위한 기도: 우리 교회 자녀들(김유진, 유소린, 정지헌)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수험일에 교회에서 기도하기를 원하는 분은 사무실에 문의바랍니다. 오늘 2부 예배 후 수험생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수험생과 부모님들은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6. 당회: 오늘 오후 1시에 당회로 모입니다.

교우소식

1.꽃꽃이: 신금림 권사, 최민웅 집사

2.떡 제공: 김용기 집사, 정영희 권사(회복감사)

3.장례: 현유록 집사의 부친(최명륜 권사의 시부) 故 현학삼 집사의 장례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많은 위로 바랍니다.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