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0.12.20 주보

교회소식

* 성탄절 예배: 이번 주 금요일(12/25)에 9시와 11시에 드립니다.

* 사역과 헌신 작정: 지난 주일에 비전주일로 지켰습니다. 2021년도 헌신할 사역과 비전, 선교, 주정헌금을 아직 작정하지 않으신 분은 작정하셔서 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자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 꽃꽂이 작정: 2021년도 강단 꽃꽂이에 헌물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이음홀 창문에 있는 작정표 중에서 원하는 주일에 이름을 기입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팥죽 호박죽 나눔: 친교부에서 동지를 맞이하여 에녹회 회원들에게 팥죽과 호박죽 제공합니다. 예배 후에 1층 식당에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대응: 전국적인 코로나 제3차 유행에 따라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예배를 드립니다. 방역지침에 따라 허용인원이 넘치면 열림홀로 안내해드립니다.

* 성경대학: 오늘 오후2시에 비전홀에서 “장로교회, 개혁주의, 칼빈주의”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교인총회: 12월 마지막 주 수요일(12/30) 예배 후에 예결산 승인을 위한 공동의회(교인총회)로 모입니다. 내년도 예산안은 1층 이음홀 창문에 게시하오니, 미리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송구영신예배: 금년 송구영신 예배는 12월 31일 오후 11시에 드리며, 방역지침에 따라 비전홀에는 허용된 인원만 참석하고 나머지는 열림홀, 흐름홀, 펼침홀, 드림홀 등에서 드립니다.

* 재정 감사: 재정 사용에 대한 감사를 진행합니다. (감사위원: 이명진, 조남룡, 채수정)

교우소식

1. 꽃꽃이: 황석연 장로, 이선 권사

2. 장례: 박현숙 권사의 부군 故 김동권 집사의 장례(12/14-16)를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위로 바랍니다.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