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1.1.17 주보

교회소식

1. 총회주일: 우리 교회가 속한 교단의 선한 사역을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고, 이를 위하여 총회주일헌금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예배일정 안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약간 조정되어 2주간 연장되었습니다. 따라서, 24일, 31일 주일은 1부(9시), 2부(11시) 예배를 드리며, 60명(수용가능인원의 20% 수준)까지 참여가능합니다. 내일부터 수요예배와 새벽기도회, 금요기도회를 재개합니다.

3. 교인총회: 예결산을 위한 교인총회가 다음 주 수요일(1/27) 예배 후에 있습니다.

4. 신년 신앙 세미나: ZOOM을 이용한 비대면 신앙 세미나를 계획하는 중에 있습니다. 언제 어느 주제가 좋은지 의견을 받고 있으니, http://bit.ly/세미나설문 링크를 방문하셔서 설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5. 코로나 시대의 신앙: 지난 월요일(1/11) 퀸즈장로교회에서 진행했던 세미나 강의 동영상이 홈페이지에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또는 http://bit.ly/코로나신앙 링크를 통해 들을 수 있습니다.

6. 완산 소방서 위문품 전달: 지난 수요일(1/13)에 시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하여 수고하시는 소방대원에 감사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완산소방서에 위문품을 전달하였습니다.

교우소식

  1. 꽃꽃이: 노진범 집사, 정현주 집사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