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노회 가입 신문기사

서전주노회(노회장:이강식 목사)도 같은 날 전주 송천서부교회 열린 제89회 정기회를 이례적으로 신속하게 완료했다. 개회예배에서부터 폐회선언까지 걸린 시간이 5시간 반이 채 걸리지 않았다. 역대 가장 이르게 끝난 봄 정기회였다.

점심식사 시간을 최대한 줄이고, 각종 선거와 보고절차도 간소화했다. 총대들의 협조 또한 비교적 원활하게 이루어졌다. 이날 초청교회(이기봉 목사)는 올해 10월 교역자 부부 전체를 대상으로 필리핀선교지 탐방행사를 추진하기로 약속하며 가라앉은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회무에서는 예수비전교회(이국진 목사)의 가입을 허락했고, 교회생태계위원회 조직은 임원회에 일임하기로 했다.

▲노회장:안성국 목사(온세계교회) 부노회장:배진용 목사 함병규 장로 서기:고대산 목사 부서기:장진익 목사 회록서기:조재성 목사 부회록서기:김문철 목사 회계:신문호 장로 부회계:박강수 장로 ▲총회 총대:안성국 이기봉 서현수 임근석(이상 목사) 함병규 정창모 김선화 김영식(이상 장로) ▲기독신문 이사:서현수 목사 ▲GMS 이사:홍창민 목사 ▲교회자립개발원 이사:임근석 목사 ▲전북신 이사:서현수 이기봉 안성국 박종욱(이상 목사).

http://www.kidok.com/news/articleView.html?idxno=205952

2020.4.25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