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1.3.28 주보

교회소식

  1. 고난(종려)주일: 오늘은 고난(종려)주일입니다. 예배 중에 성찬예식을 진행합니다.
  2. “피로회복” 헌혈 릴레이: 고난주간을 맞이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의미로 전주시 기독교 연합회가 극동방송과 함께 진행하는 헌혈에 동참합니다. 헌혈 릴레이는 내일(3/29)부터 수요일(3/31)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바울교회 주차장에서 진행됩니다. http://bit.ly/헌혈신청 링크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3. 직분자 선출: 4월 11일에 직분자 선출을 위한 공동의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편지를 받으신 분은 오늘까지 응답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4.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내일(3/29)부터 금요일(4/2)까지 오전 6시에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도 실시간 방송을 합니다.
  5. 부활절 축제 예배: 4월 4일(주일)은 부활주일은 찬양 축제예배로 드립니다. 1부는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의 민호기 목사 초청 찬양축제로, 2부는 자체 찬양 축제로 진행합니다. 부활절 헌금은 주보 안의 헌금봉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는 헌금자 이름 뒤에 “부활”을 기록해주시기 바랍니다.
  6. 학습, 세례, 입교식: 4월 18일 주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7. 정기노회: 서전주노회 정기 봄노회가 화요일(3/30) 오전 10시에 광성교회(배진용 목사 시무)에서 개최됩니다.
  8. 부활절 연합예배: 전주시 기독교연합회가 주최하는 부활절 연합예배는 금년에도 온라인으로 방송됩니다. 방송일시 – CBS 새벽5시. 극동방송 오전 10시. CTS 오후3시.

교우소식

  1. 꽃꽃이: 강미숙 권사
  2. 환영: 이자혜 권사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