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1.11.14 주보

❑ 교회소식

  1. 세례식: 오늘 예배 중에 있습니다.
  2. 수험생: 이번 주 목요일(11/18)은 수능일입니다. 수험생들을 위하여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재언, 채원진, 채원, 허승범) 수능일 당일에 교회당에서 기도하기 원하시는 분은 사전에 사무실에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부 예배 후 수험생을 위한 기도가 3층 공감홀에서 있습니다.
  3. 추수감사주일: 다음 주일(11/21)은 추수 감사주일입니다. 금년 한 해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절을 지킵니다. 추수감사주일 헌금은 주보 안의 봉투를 사용하여 주십시오. (무통장 입금할 때에는 본인의 이름 뒤에 “추”라고 명기해주십시오). 이번 추수감사절은 홈커밍데이로 지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잘 모이지 못하고 보지 못했던 성도들을 다시 만나고 기쁨을 누리는 시간을 가집니다. 예배 후 행운권 추첨도 있을 예정입니다.
  4. 추수감사 강단 헌물: 추수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헌물(과일 등)하실 분은 이번 주 토요일(11/20)까지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5. 감사 사진전: 감사의 내용을 표현하는 사진을 모집합니다. 홈페이지와 포스터를 참조하셔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6. 성경대학 휴강: 오늘은 쉽니다.
  7. 임직식 및 은퇴식: 이번 주 토요일(11/20) 오후 4시에 있습니다.
  8. 성찬식: 11월 28일 주일에 있습니다.
  9. 펼침홀 의자 책상 교체: 진상열 집사 김현경 집사 가정에서 헌물하였습니다.
  10. 담임목사 동정: 브리지임팩트 이사회 참석(11/16 화)

글 보기

교우소식

  1. 꽃꽃이: 진상열 집사 김현경 권사
  2. 결혼: 이명진 집사 오봉례 권사의 장남 이영웅 군의 결혼식이 이번 주 토요일(11/20) 오전 11시 수원 루클라비에서 있습니다.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