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2. 12. 18일 주보

  1. 작정: 지난 주일에 주정, 선교, 비전헌금을 작정하고, 사역을 작정하였습니다. 아직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작정하시고, 사무실로 제출 바랍니다. 2023년도 강단 꽃꽂이를 담당하실 가정은 1층 이음홀 창문에 있는 자원표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졸업, 은퇴: 2부 예배 후 졸업 및 은퇴식을 진행합니다. 시무장로 은퇴: 김선조 장로. 유치부 졸업: 심다정 임남훈 진건 유초등부 졸업: 김유경 오윤슬 임요한 조은빈 중고등부 졸업: 강예진 노아준 최주은
  3. 오후찬양예배: 오늘 오후 1:30은 찬양예배로 드립니다.
  4. 공동의회: 12월 28일 수요예배 후에 2023년도 예산안 승인과 정관 일부 수정 결의를 위한 공동의회로 모입니다. 예산안은 교회 벽면에 게시되어 있으니, 살펴보시고 의견이 있는 분은 미리 김현장 장로(당회 서기, 예산위원장)에게 알려주셔서 공동의회 때에는 수정 의견을 반영한 안이 결정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십시오.
  5. 저소득층 돕기 라면박스 모음: 성탄의 기쁨을 지역의 저소득층 주민과 나누기 위한 라면박스 모음에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주 수요일에 주민센터에 기증할 예정입니다.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은 오늘까지 참여바랍니다.
  6. 성탄절예배: 다음 주일(12/25)은 성탄절 연합예배로 오전 10시 30분에 드립니다. 2부 순서로 성탄절 축하 발표회가 있습니다. 다음 주일에는 친교 식사와 오후 집회가 없습니다. 성탄절 절기 헌금은 주보 안의 봉투를 사용하여 주십시오. 온라인 헌금은 이름 뒤에 <성탄>이라고 기재하여 주십시오.
  7. 송구영신예배: 12월 31일(토) 저녁 11시에 송구영신 예배로 드립니다.
  8. 감사: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재정 감사를 실시합니다. 회계부는 감사에 협조 바랍니다. (감사위원: 최민호, 진상열, 조남순)
  9. 교역자 장로 헌신예배: 2023년부터는 매월 첫 주에 헌신예배를 드립니다. 1월 첫 주일 오후 1:45에는 교역자 장로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