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4 전교인 성경일독에 초대합니다.

아직 잠깐만 기다리세요.

2024년도부터 전교인이 성경일독 하겠다고 했으니까, 잔뜩 기대하면서 1월 1일부터 성경을 읽으려고 마음을 단단히 먹고 준비하고 계셨죠? 아직 아닙니다. 잠깐만 더 기다리십시오. 성경 읽기는 1월 15일 월요일부터 들어갑니다. 그때부터 45주간 동안 달려갈 것입니다.

1년 성경 읽기표가 필요한 분은 교회 홈페이지에 가서, 성경일독 프로젝트로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타이핑 하셔서 찾으시려면, jjvision.org/ ?p=24402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매일 읽어야 할 성경본문은 주보의 5면, 예수비전 광장 상단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주일마다 주보를 참조하시면서, 매일 성경을 읽으시면 되겠습니다. 성경읽기 단톡 그룹에 편성되어 있는 분들은 톡장이 보내주는 해설 카드에 읽어야 할 분량이 표시되어 있으니, 그 해설 카드를 보고 성경을 읽으시면 되겠습니다.

성경읽기 단톡방은 단톡 예절이 중요합니다. 정치적인 글이나 상업적인 선전 등은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성경 읽기와 관련된 글들만 올리도록 협조해 주세요. 단톡방에 글을 올리면 카톡 소리가 들려서 일상 생활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단톡방을 무음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톡방에서 나가지는 말아 주세요.

주일 오후예배는 그 주에 읽을 성경 분량에 대한 대략적인 강의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주일 오후에 메시지를 듣고, 그 주에 성경을 읽는다면 성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일 오후예배 때 보여주는 영상은 단톡방에 공유될 예정이니, 10여분짜리 영상을 보시면 성경 읽기에 도움이 됩니다.

하루 전에 톡장은 그 다음 날 읽을 성경본문이 어디인지와 그 성경본문에 대한 간단한 해설이 들어 있는 해설카드를 보내드리게 됩니다. 또한 성경본문을 낭독한 유튜브 영상도 보내드리게 됩니다. 해설 카드를 읽고, 성경을 읽으신 후, 다 읽었다고 단톡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주일이 되면, 주보 5면, 예수비전 광장 하단에 실리게 되는 복습문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토요일에 보내드리는 링크에 답을 적어서 제출해도 됩니다.

성경을 일독하신 성도님에게는 성경일독 증서를 수여합니다. 사실 성경을 읽는 것 자체가 상입니다. 성경은 우리들에게 삶의 변화를 제공합니다. 믿음의 확신 가운데 기쁨으로 살아가게 만듭니다. 고난 가운데서도 힘을 얻게 만듭니다. 하나님의 은총이 우리에게 전달되는 그 은총의 방편이 성경이기 때문입니다. 이 기쁜 여정에 성도님들을 초대합니다.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