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0.12.13 주보

교회소식

* 비전주일: 오늘은 비전주일로 지킵니다. 설교 후에 내년도 사역을 위하여 지원하고 선교헌금과 비전헌금을 작정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 여전도회 협의회: 오늘 오전 10:15에 비전홀에서 여전도회 협의회 정기총회로 모입니다.

* 코로나19 대응: 방역단계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비전홀에서의 예배는 60명(좌석의 20% 수준)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비전홀의 허용정원이 차면, 1층 열림홀에서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친교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성경대학: 오늘 오후2시에 비전홀에서 “세례, 침례, 유아세례: 세례는 구원의 증표인가?”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제직회: 이번 주 수요예배(12/16) 후에 비전홀에서 모입니다.

* 새해 달력: 2021년 교회 달력이 준비되었습니다. 금년에는 탁상용만 제작했습니다. 각 가정별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성탄절: 금년 성탄절 예배는 12월 25일(금) 오전 9시와 11시에 드립니다.

* 송구영신예배: 금년 송구영신 예배는 12월 31일 오후 11시에 드리며, 방역지침에 따라 비전홀에는 허용된 인원만 참석하고 나머지는 열림홀, 흐름홀, 펼침홀, 드림홀 등에서 드립니다.

* 2021 꽃꽃이 봉사: 내년도 꽃꽃이 섬기실 분들은 사무실 앞 신청란에 이름을 적어주세요.

교우소식

* 꽃꽃이: 강병일 집사, 양경숙 권사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