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필리핀 선교편지 (남윤정, 김미희 선교사)

주안에서 문안드립니다. 한국은 장마로 많은 비가 내리고 무더울 것입니다. 필리핀도 우기철을 맞이하여 큰 비가 내리고 태풍이 계속해서 지나가고 있습니다.

1. 부활절 예배

부활절을 맞이하여 예배할 때, 부활절 달걀 경연대회를 했습니다. 코로나로 아직 회복하지 못한 예배를 하고 있는데, 예쁜 달걀이 예배당을 환하게 장식해 주었습니다. 알록달록한 달걀처럼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 교회이고, 그들이 모두 주님의 제자들로 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2. 무선 마이크 필요

작년 말경에 전기가 들어오고 나서, 음향시스템을 다시 사용하려고 하니, 원활하지가 않는 듯 합니다. 6년간 사용하지 않고 습한 지역에 보관되고 있었으니, 여기 저기 고장난 부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스피커, 마이크 등이 잘 작동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한국에서 치료

연세 세브란스 병원에서 폐CT를 6개월 전에 예약해서 찍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폐 손상은 거의 회복된 것 같다고 하는데, 결절이 보인다고, 다시 3개월 뒤에 폐CT를 다시 찍어야 한다고 합니다. 아무 이상 없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뇨, 간, 피부과 진료(건선), 치과 잔료를 했습니다. 한국에 오면, 병원 진료받는데 많은 시간을 사용하게 됩니다.

​제가 한국 방문하는 동안 다같이교회에 와서 설교하실 현지인 사역자들과 미팅을 했습니다. 담임목사도 없는 교회를 지키느냐고 고생한 교회 리더들과 식사를 했습니다.

저와 아내, 3자녀가 모두 함께 한국에 나가는 것은 오랜만입니다. 한국의 검역이 까다로와서 아이들이 힘들어했습니다.

4. 박사학위

이번에 미국 벧엘신학대학교(Ph.D 선교학 전공)에서 박사학위를 받게 되었고, 필리핀 지역 교수로 임용되었습니다. 제 원래 사역 외에 교수 사역이 추가되는 것이고, 학생 대상 강의 사역이 아니라, 학생 논문을 지도하는 사역이므로, 원래 교회사역에는 큰 영향이 없을 것 같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1. 남윤정 선교사의 건강 회복(당뇨, 간, 폐, 건선 피부병, 치아, 꼬리벼 통증)을 위해서

​2. 김미희 선교사와 세 자녀(온유, 사랑, 화평)가 건강하게 지내도록

​3. 다같이교회에 현지인 사역자가 세워지고, 경제적으로 자립하고, 교회 일꾼들이 세워지도록

​4. 다같이교회 성도들의 신앙이 더 깊어지고, 넓어지고, 단단해 지도록

​5. 차량 구입을 위해서

​6. 교회 대지 구입, 교회 건축할 수 있도록

 45,097 total views,  2 views toda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